웅니야... 복붙컨셉 왜깨진거임? 나련 좀 아쉬워.. 웅니 가오 안상해...? ㅜㅜㅜ 웅니 나는 딸깍이면 되는데 웅니는 나만을 위해 하나하나 타자쳐가며 노동을 해야되긔 ,, 웅니 나만을 위한 장난감 같아서 나련 좀 재밌긔...? 난 계속 딸깍할테니 밤새워 나만을 위해 쇼좀 해주시긔 ㅋㅋㅋㅋ 자 나는 딸깍으로, 너는 밤샘노동으로 우리 같이 밤새는거다? ㅋㅋㅋㅋㅋㅋ (하 설마 이제와서 나따라서 딸깍복붙 따라는건 아니겠긔 ;; 그럼 ㄹㅇ 가오 레전드 상함 ㅜㅜ)
베스트 댓글
작성자 찾기
일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