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톡커들의 선택제니는 이쁜지 전혀 모르겠음

ㅇㅇ 2026.06.27 13:25 조회8,93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남초에서는 제니 인기 없던데
제니팬들 거기 많이 긁히는듯 ㅠㅠ
남초에서 인기 없는게 좋은 거라며 정신승리하던데

빠들이 예쁘다며 가스라이팅 엄청하는데
세뇌한다고 예뻐짐?
제니 딱 생각했을때 나는 그냥 화사 생각나더라
추천수74
반대수23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9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6.06.27 17:54
추천
13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 이쁘고 잘난건 전세계가 다 아는데 고작 너따위가 모른다고 세상이 바뀌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느그 앰앱도 제니같은 딸 낳길 원했음 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6.06.27 17:56
추천
13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상에 영향력 ㅈ도 없는 너같은 무수리가 모르겠어봤자 전세계가 알아서 노알빠긴 해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6.06.27 17:58
추천
12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가 안이쁘면 넌 나가 뒤지면 됨 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6.06.27 18:42
추천
12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허 우리 꽁바년 더 열심히 출석하랬더니 요즘 왜 댓글로만 나대고 게시물 쓴건 또 오랜만이노? ㅠㅠ 넌 블핑과 에스파만을 위해 구르는 꽁짜바이럴 기계라고 잊지말고 일좀 똑바로 하시긔 ㅋㅋ 니년때문에 블핑 에스파 화제성 조금이라도 사라지면 뒤진다 ㅋㅋㅋㅋㅋㅋ 평생 제니 카리나 윈터의 화제성만을 위해 온몸으로 구르시긔 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6.06.27 18:43
추천
12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출석률좀 높여 꽁바무수리년아 ㅋㅋ 무수리면 무수리답게 퀸제니 퀸리나 퀸윈터를 위해 더 온몸을 다해 구르시긔 ;;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6.06.27 18:44
추천
24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디좀 놔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6.06.28 09: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초 도태남들한테 인기 없는거 진심 어쩌라고임 제니 전남친들이 빅뱅엑소방탄인데 씹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9: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ㅅㄲ 왜이러는거냐 예쁜 사진 저장하려고 어그로끄나
답글 0 답글쓰기
쓰니2026.06.28 09: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은글 이름만바꿔서 올리네 너 찐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8: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르겠으면 거울을 봐라 제니가 여신으로 보일거다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7: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5: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 제니가 안이쁜거면 넌 나가 뒤지는 방법밖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5:4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이 글은 걍 매번 제니 홍보만 해주는거같은데 제니한테 피해를 주고싶어서 쓰는 글 맞긴 한거임? 매번 걍 제니 이득만 보는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5: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니야... 복붙컨셉 왜깨진거임? 나련 좀 아쉬워.. 웅니 가오 안상해...? ㅜㅜㅜ 웅니 나는 딸깍이면 되는데 웅니는 나만을 위해 하나하나 타자쳐가며 노동을 해야되긔 ,, 웅니 나만을 위한 장난감 같아서 나련 좀 재밌긔...? 난 계속 딸깍할테니 밤새워 나만을 위해 쇼좀 해주시긔 ㅋㅋㅋㅋ 자 나는 딸깍으로, 너는 밤샘노동으로 우리 같이 밤새는거다? ㅋㅋㅋㅋㅋㅋ (하 설마 이제와서 나따라서 딸깍복붙 따라는건 아니겠긔 ;; 그럼 ㄹㅇ 가오 레전드 상함 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4:10
추천
5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맨날 막댓사수도 못하고 스워 ㅈ발리고 튈거면 뭐하러 맨날 제니한테 덤비는거임 저 무수리련은? 걍 궁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4: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번 똑같은 패턴이라 이건 제니도 카리나도 장원영도 까는게 아니라 거기에 베플이 되던 다른 사람들도 피해자일꺼같고 10년전 스토리가 요즘 보이는 네이트판에 발악인거 같다 내가 너무 애정했지만 요즘 못봐주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긴 이제 여돌들로 또라이짓하는 정신병자만 남았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3:16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는 누가봐도 이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2:40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불링크긴 한데 얘 이쁘다는 애들 이해가 안 가긴 함 ㅇㅇ 눈까리가 삐꾸인 듯 꺼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0: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르겠으면 모르겠는대로 살아 너같은게 모른다고 달라지는건 없으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0:1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줌은 진지하게 치료좀받아야할듯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0:1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줌마가 다패는곳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0:0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줌마가 판먹고 잘나가는 여돌들 다 패는곳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0:0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가 설윤처럼 생겼으면 빨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0:0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은 트위터 아이디 200개 정도 있고 판계정 500개 있는 토모토모 구독자 제니줌이 판먹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0:0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상에서 제일 불행한 아줌마 = 제니빠는 아줌마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