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톡커들의 선택에스파 윈터는 이쁜지 전혀 모르겠음

ㅇㅇ 2026.06.27 14:54 조회8,62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남초에서는 윈터 인기 없던데
윈터팬들 거기 많이 긁히는듯 ㅠㅠ
남초에서 인기 없는게 좋은 거라며 정신승리하던데

빠들이 예쁘다며 가스라이팅 엄청하는데
세뇌한다고 예뻐짐?
윈터 딱 생각했을때 나는 그냥 화사 생각나더라
추천수53
반대수23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8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6.06.27 18:19
추천
6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윈터 이쁘고 잘난건 전세계가 다 아는데 고작 너따위가 모른다고 세상이 바뀌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느그 앰앱도 윈터같은 딸 낳길 원했음 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6.06.27 18:40
추천
4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상에 영향력 ㅈ도 없는 너같은 무수리가 모르겠어봤자 전세계가 알아서 노알빠긴 해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6.06.27 18:39
추천
4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윈터가 안이쁘면 넌 나가 뒤지면 됨 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6.06.27 18:42
추천
4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허 우리 꽁바년 더 열심히 출석하랬더니 요즘 왜 댓글로만 나대고 게시물 쓴건 또 오랜만이노? ㅠㅠ 넌 블핑과 에스파만을 위해 구르는 꽁짜바이럴 기계라고 잊지말고 일좀 똑바로 하시긔 ㅋㅋ 니년때문에 블핑 에스파 화제성 조금이라도 사라지면 뒤진다 ㅋㅋㅋㅋㅋㅋ 평생 제니 카리나 윈터의 화제성만을 위해 온몸으로 구르시긔 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6.06.27 18:43
추천
3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출석률좀 높여 꽁바무수리년아 ㅋㅋ 무수리면 무수리답게 퀸제니 퀸리나 퀸윈터를 위해 더 온몸을 다해 구르시긔 ;;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6.06.28 11: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립싱크성형개커플 천생연분
답글 0 답글쓰기
2026.06.28 11: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찍극우슴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10:5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윈터가 안이쁜거면 넌 진심으로 죽어야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1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심받고싶나보네 댓글 왜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10:1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인기도 그냥 회사빨이지 윈터가 제일 못생김 지젤이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7: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윈터는 귀엽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6:38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쎄 윈터가 안이쁜거면 그냥 니 시신경이 녹은거 아닐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6:35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덕분에 윈터 개이쁜것만 알고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3: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니야... 복붙컨셉 왜깨진거임? 나련 좀 아쉬워.. 웅니 가오 안상해...? ㅜㅜㅜ 웅니 나는 딸깍이면 되는데 웅니는 나만을 위해 하나하나 타자쳐가며 노동을 해야되긔 ,, 웅니 나만을 위한 장난감 같아서 나련 좀 재밌긔...? 난 계속 딸깍할테니 밤새워 나만을 위해 쇼좀 해주시긔 ㅋㅋㅋㅋ 자 나는 딸깍으로, 너는 밤샘노동으로 우리 같이 밤새는거다? ㅋㅋㅋㅋㅋㅋ (하 설마 이제와서 나따라서 딸깍복붙 따라는건 아니겠긔 ;; 그럼 ㄹㅇ 가오 레전드 상함 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1: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윈터 예쁘긴한데 그 느낌은 아닌 듯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0:1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윈터줌은 진지하게 치료좀받아야할듯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0: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윈터줌마가 다패는곳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0: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윈터줌마가 판먹고 잘나가는 여돌들 다 패는곳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0: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젠 느려지긔 ;; 웅니 아무래도 일일이 타자치는걸로 밤샘노동은 존심 상했나보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0:02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윈터가 설윤처럼 생겼으면 빨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0:0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윈터 남미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윈터는 못..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0: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윈터줌마 ㅂㄷㅂ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8 00: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윈터줌 끝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6.06.27 2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윈터 외모가 안이쁘다고 너한테 뭐 피해간거있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